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드라마 다시보기 사이트 추천!! 푹티비vs티빙vs넷플릭스 대박이네
    카테고리 없음 2020. 2. 13. 15:32

    김 1은 오랜만에 드라마를 다시 보기 사이트를 다시 추천하려 하고 있습니다!예전에는)텔레비전과 티 빙을 중심으로 하고 있지만 새는 넷플릭스를 주로 보고, 넷플릭스를 중심으로 추천하려고 합니다. 흐흐, 제가 저번에 만났을 때도 느꼈던 것이지만, 단점에 대해서는 별로 할 말이 없더라구요.저는 정스토리 무엇을 봐도 된다고 생각합니다! 불법다운이 아닌 정당한 방법으로 보는 것과 나이들지 않는 작품 위주로 찾으면 좋다고 생각합니다!



    >


    작년에 정말 이야기를 많이 본 백TV!!KBS,MBC,SBS,JTBC 주로 지역파 작품을 많이 볼 수 있습니다.이용권 체크!


    >


    이전에는 회원 가입만 해도 무료로 한달 이용할 수 있었는데 때는 이용권 첫 구매 시 한달 한 00원 행사를 했어요 조금 아쉬웠지만 한 00원으로 한달 이용이면 뭐 그에은츄은!고민하는 것은 한번 보고 결정하는 것도 좋다고 생각합니다!


    >


    그냥 드라마만 보는 분들은 위의 요금제를 선택하면 괜찮아요!저는 영화는 별로 보지 않아서 아래 슈퍼 팩은 따로 생각하지 못했지만 얼마 전에 제가 무바 1+PC사용했습니다!​ PC으로 못 보실 분은 첫번째 6,900원권 구입하면 되겠네요! 그리고 동시이용자 수가 항상 물고기 본인 면의 가격도 항상 높다는 점!


    >


    >


    >


    원래 주의 사항을 잘 안 보는데 포스팅 때문에 좀 보게 됐는데 해외 시청은 안 되네요.저작권 문제로 해외에서 시청이 불가능하다고 합니다. ↓이건 몰랐어요↓해외에서 드라마 보시는 분은 사용 불가능할지도 몰라요! 첫 선을 뵈어요!


    >


    예전과는 확 달라진 멋진 TV!! 취향분석과 전 채널 편성표, 태그검색이 가능! 사실 뭐가 달라졌는지는 기억에 없습니다만.


    >


    요즘 에피소드와 인기 에피소드 순위별로 볼 수 있고!


    >


    실시간으로 유행하는 채널! 생방송과 추천영화(지상파 생방송도 바로 볼 수 있습니다!!)


    >


    그래서 신나는 TV 컷! 요즘 바쁘셔서 티비 못 보시는 분들이 화상으로 이런 동영상 많이 보잖아요 저는 저런 동영상을 보다가 전음을 궁금해하거나 얘기가 다 재밌어서 하루종일 그 방송만 정주한 적이 있어요. 그러니까 쇼핑 프로그램 라이브까지!


    >


    >


    태그를 통해서 제가 추리 드라마를 좋아한다면 #추리 #경찰 #검사 #미스터리 의학 드라마를 좋아한다면 #병원 #의학 등 검색을 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ㅋ


    >


    재밌는 것들이 많은데 요즘 재미있는 드라마를 많이 하고 계시잖아요. 사토오의사요한 저것도 엄청 재밌다고 들었는데...


    >


    어린이가 있는 분은 여기에 키즈 채널도 있으므로 사용하십시오!! 해외 시리즈도 볼 수 있습니다.저는 주로 China어 공부를 할 거예요.China드라마를 즐겨봐 저번에 사용했을 때는 물론 보지 않았습니다만, 그래도 보면 괜찮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ㅋ


    >


    어플도 있어요!!! 이건 예전 사진이야!! ᄒᄒ 앱으로 어디서나 방송 볼 수 있고, 내가 어디까지 봤는지 한 눈에 볼 수 있는 것도 좋습니다.!! 이런 분에게는 비추천-tvN이나 OCN등의 프로그램을 더욱 즐겨 본다! 해외에 살고 있다! 영화도 시청하고 싶다, 싸게.끝!


    >


    저는 사실 티빙 진짜 잘 봤어요.진짜... 저는 전에 봤을 때 TV랑 푹 TV 봤거든요. 그런데 둘 다 자주 봤는데 티빙을 더 자주 보게 되었어요.내가 좋아하는 OCN드라마와 tvN드라마덕분이에요! 요즘 맛있는놈들 재밌어요.www이용권을 체크!


    >


    >


    >


    티 빙이 느긋하게 텔레비전보다는 쌉니다!5,900원!약간 거의 CJ회원 1?그 때문에 무제한 플러스는 9,900원!5,900원권은 초 고화질로는 이용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볼 가치가 있으니까 괜찮아!그래서 티 빙보다 좋은 곳은 free에서 볼 수 있는 재밌는 영화가 많은 것?


    >


    그리고 주의사항! 소음... 이용권은 스트리밍 전용으로, 여기도 해외에서는 시청 불가로 되어 있군요...? 에엣!! 둘러보기


    >


    라이브로도 시청가능!!


    >


    그리고 웹드라마과 유튜브의 인기제작자분들의 영상도 볼 수 있습니다.


    >


    >


    티빙에서도 픽클립 영상을 볼 수 있어요.


    >


    다양한 이벤트도 열리고 있다.티빙도 키즈 채널과 해외 시리즈 채널도 있습니다 솔직히 해외 시리즈 채널 중에서 가장 좋다든지, 그것도 재미있어요.


    >


    티빙도 앱을 통해 휴대전화가 자신의 태블릿으로 간편하게! 어디서나 볼 수 있어요!


    >


    그러니까 sound... 푹 텔레비전도 마찬가지지만 방송 후 1시간 이내에 다시 시청 가능하다는 것도 고정 스토리라고 생각합니다.​ 다른어떤 곳에서는 유료로 이용권을 구매해도 2,3주 후(후)에 무료로 시청 가능한 곳이 있었습니다 그리고 가장 좋은 점은 CJ포인트 모을 수!그런 분에게는 비밀 추천-지상파 방송을 더 즐기고 보자!해외에 살고 있어!끝!


    >


    넷플릭스는 정말...!! 굳이... 넷플릭스를 사보신 경험이 없는 분들은 하나하나가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는 것을 아시죠? 공짜로 써보세요!! 그래도 쓰시다가 잊어버리거나 하지 않으신 분들이 있는데 이번 다음달 전까지 해약신청 안하시면 돈으로 자신있게 갈거에요... 주의...ᅲ이용권 보기!


    >


    이용권은 베이직, 스탠더드, 프리미엄 3종류가 있고 동접으로 나뉘어 있습니다.베이직은 하나인, 잣대는 두 사람의 프리미엄은 4명 동시 접속.근데 베이직은 비추천이에요.소리... 화질은 너희한테 안 좋아요.친구 찾고 두 사람에서 보거나 표준 하나 2,000원으로 HD화질로 보기 권합니다.다른 곳에 비해 이용권 가격은 좀 비싸죠? 그런데 그만큼 다양한 지역의 다양한 영화뿐만 아니라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까지! 넷플릭스에서만 즐길 수 있는 작품이 많기 때문인 것 같습니다.순찰


    >


    고객센터를 통해 해지(모바하나 불가) 및 TV프로그램 및 영화요청을 할 수 있는 링크가 나오네요!


    >


    첫 번째 소음에 프로필 선택 화면이 나옵니다! (이건 채널을 추가해서 친구들끼리 자기 채널을 만들어보면 좋을 것 같아요)!)


    >


    1화면!솔직히 오렌지 이즈 더 뉴 블랙 오뉴불는 되게 재밌어요!!선정적인 부분도 많고 욕에 대한 발언도 많지만 그래도 실화를 바탕으로 실제 감옥 생활을 표현했다고 합니다.수감자가 어떻게 수감됐고, 왜 이렇게 될 수밖에 없었는지에 대한 얘기도 많이 해주는 게 즐거웠어요!


    >


    JTBC는 어디에 과가 있는 것 같네요. ᄏᄏᄏ 아는형님들 맛있는거 같이 korea의 예능도 있고 korea의 드라마도 있습니다! 물론 다양하진 않지만.. 당신 자신의 넷플릭스에서만 즐길수 있는 재미있는 영화과 드라마 시리즈가 많습니다.저는 주로 넷플릭스는... 키즈패드를 통해서 보겠지만, 당신은 아주 나쁘지 않습니다. 후후후.


    >


    >


    >


    어플을 통해서 보시는 게 저는 좀 더 편해요. Netflix을 보지 않는 것의 특징!무엇을 봐야 될지 모른다고 일...그러니까 내가 즐기고 보는 것을 추천하려고 합니다!​ 1. 오렌지 이즈 더 뉴 블랙 2. 모던 패밀리 3. 다크 4. 기묘한 내용 5. 유언비어의 유언비어 유언비어 6. 더 소사이어티 7. 오티스의 비밀 상담소 8. 퍼펙트 데이트 9. 종이 집 10. 버드 박스 11. 망할 세상 따윈 12)새 부스 13. 엄브렐러 아카데미 14. 굿 플레이스 15. 펜팔 암 머리 앤 16. 킹덤 17. 첫사랑은 조 썰매 탄 것으로 18. 서치 19. 내가 사랑한 모든 남자들에게 20. 가끔 로맨스 ​ 내가 정내용 재미 본 것은 강력하게 밑줄을 해놨어요!처음에는 매일 인터넷 풀 들어 무엇을 보는지 생각하고 있고 결코 보지 않을 것 같은 경험이 많았어요.그래서 아내의 소리로 말리려고 했는데 보니까 당신 굉장히 재미있는것...!!!! 사실 위에 제가 못본것도 많지만 정말 재밌다고 주변에서 추천해준것들을 넣어봤어요! 넷플릭스가 주로 청불시리즈가 많더군요.근데 별로 선정적이지 않은 것도 많고 왜 청불이지? 하고 싶은 것도 많았습니다! 좀 잔인해서 그런가...? 아무튼 끝! 인터넷 흐름 영어 실력도... 저는 안됩니다.하루종일 누워서 넷플만 볼때도 있는데 왜...!!!! 근데 재미있지?이런 사람에게는 비추천-한국드라마가 더 좋구나.자막 읽고 싶지 않아! --선정적이고 잔인한 녀석은 싫어! 일상생활을 제대로 하고 싶어.끝!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