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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자율주행 - 뜨는 산업과 지는 산업의 경계를 가를 전무후무한 기술혁명 대박
    카테고리 없음 2020. 2. 10. 05: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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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현재 진행 중인 자율주행에 관한 대부분의 문제를 다루는 자율주행이었다. '자율 주행'이라는 주제만 500쪽이 넘는 책을 낼 수 있다는 것만 봐도 자율 주행 기술이 인간의 삶에 지대한 영향을 미친다는 점을 예상할 수 있다. 대한민국도 화성 인근에 세계 최대 자동차 시험장인 K-시티를 건설했고, 정부도 자율주행 조사에 나섰다. 자율주행이라는 주제에 대해 소견했을 때 가장 신경 쓰이는 것은 아마도 최근의 기술이 어느 정도 발전했고, 최종적인 모습은 어디에서나 언제쯤 실현될까였다 저자는 자율 주행 기술의 90%는 확보하기 어려운 게 없는데, 나쁘지 않고 얼마 10%에 해당하는 매우 복잡한 교통 상황, 특히 시내 주행과 관련된 기술이 적지 않다고 만듭니다. 특히 자동 운전 자동차가 자동차의 흐름에 자연스럽게 녹아들어 한 길을 찾기 위해서는 감지, 지도 현재 위치 인식, 결정의 4가지 도전 과제를 극복해야 합니다.​ 책에는 자율 주행 기술을 5단계에 나쁘지 않고 누마타고 있다. 3단계 정도 되면 운전자가 운전 상황을 감시할 필요가 없도록 되어 4단계는 시스템이 특정 상황까지 커버하는 단계였다 그렇게 나쁘지 않는 4단계까지는 운전자가 시스템의 판단을 후(후)츠마메루. 1-4단계를 자율 주행하도록 야기하고 최종 5단계는 운전자가 없는 무인 제동 차를 가리킨다. 무인 브레이크 차량의 핵심은 처리 장치나 카메라, 라임, 레이더, 초음파 등 환경을 인식·해석하는데 필요한 기술이라고 설명합니다. 현재 자율 주행 차는 운행 중인데 물론, 이게 요즘은 거의 통제된 상황에서 운행되지만 머지않아 1조 같은 교통 상황에서도 운행될 것으로 예상된다. 자율주행차와 무인제동차는 무엇보다 사회적 비용(사건, 연료소비, 배기가스, 토지사용 등)을 절감하고 무엇보다 교통사건이 크게 감소하며 자동차수리, 병원재활센터 등의 비용도 동시에 절감될 것이다. 구체적으로 자율 주행 차는 연비를 최대 50%이상 향상시키고 안전성이 증진되면 자동차 중량을 주는 1이 생겼고 연료도 줄어들고 배기 가스도 최대 20%를 주는 1수 있게 된다. 자율주행차가 되기 위해서는 차량끼리도 장애물 정보를 교환하고 서로의 주행을 조정해야 합니다. 교통 사건의 94%가 사람의 실수로 1어라는 점에 비추어 보면 자율 성주 이상 차선의 안전 개선은 큰 장점이다. 또 출퇴근할 때 차 안에서 낭비를 할 때, 생산적일 때 유용하거나 쾌적하지 않기 때문에 휴식을 취할 때 변하는 것도 중요한 부분이었다. 자율주행차는 기존 자동차 기업뿐 아니라 구글, 테슬라 등 기술 기업들도 개발에 나서고 있다. 자율주행을 제어하는 소프트웨어가 핵심이 되기 때문이다. 자동차 회사는 1단계부터 순서대로 5단계까지 나쁘지 않아아 가는 반면 기술 기업은 조 썰매 타기에서 당장 자율 주행 차를 개발한 점이 다른 부분이었다 다양한 교통상황에서 올바른 판단을 내리려면 무엇보다 사물을 확실히 인식해야 하는데 이는 독자적인 학습시스템인 머신러닝 알고리즘만이 가능하게 할 수 있다. 자율주행차에 따라 효율적인 운행이 가능해져 점차 소유가 아닌 공유 개념으로 바뀐다면 자동차 수는 줄어들 것으로 예상된다. 하지만 나쁘지 않기 때문에 자율주행차로 인해 미성년자를 비롯한 어린이와 노인의 사용빈도도 높아지기 때문에 저자는 자동차 수가 줄어들지 않을 것이라고 예측한다. 오히려 많은 사람들이 자율주행을 하고 있기 때문에 자동차 수가 증가할 것이다 그럼에도 효율적인 운행으로 교통체증을 피할 수 있고, 연비도 절약되며, 무엇보다 차 안에서 생산적인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것은 자동차 수가 늘어 불편한 사건을 상쇄하기에 충분할 것이다.​ 저자는 2025년쯤 되면 자동차는 단독의 힘으로 가속, 감속, 방향 조종할 것으로 예상합니다. 2030년경에는 도로에서 상당수의 자율 주행 차(자동화 5단계)을 볼 수 있을 것이라고 일으킵니다. 그 때문에 약 15년 후(후)의 2035년경면 자동화 4,5단계가 장착된 자동차 2,000~3,000만대가 도로를 구를 것으로 추정합니다. 물론 정부에 따라 상황이 조금 다를 수는 있다. 아무래도 믹크로 1하 이런 자동차를 볼 수 있을 것이었다 저자는 믹크보다 다소 늦겠지만 유럽이 나쁘지 않고 1일본, 그 때문에 데힝밍 국도 대등한 시기에 자동화 4,5단계를 구현한 자동차가 등장할 것으로 예측합니다.이 과정에서 자동차는 독립형 제품에서 커넥티드 카로 변신하게 된다. 즉 주변의 차량, 교통기반시설, 기타 외부의 다양한 환경과 끊임없이 정보를 주고받게 된 것이다. 빨리 정보를 교환하고 있어 5G망이 기반이 되어야 합니다. 하지만 이런 상태는 오히려 사이버 보안과 개인정보 보호 측면에서는 약점이 될 수 있다. 사이버 공격의 위험에 노출되어 있다 차량 연결성이 심각할수록 사이버 공격의 위험성도 높아진다고 경고합니다.아무리 기술이 발달해도 자율주행차는 사건을 일으킬 수밖에 없다. 자율 주행 차 앞으로 5명도 있지만 당싱로 돌진하면 5명의 목숨이 위험하다. 방향을 바꾸면 애罪은 한 사람의 죽음에 이른다. 여기서 "5명을 구하려고 무고한 한 사람을 죽이는 해도 되느냐"라는 질문이 대두한다. 사건은 아내 음의 자율주행차를 설계할 때 우리는 알고리즘을 짜야 하는 것이었다 기술 시스템에 윤리적 판단을 미리 심어 두었어야 했다 중요한 것은 이러한 자결을 프로그래머들이 단독으로 내려서는 안 된다는 것이었다 충분히 사회적 다소의 이론을 거친 후에 알고리즘에 반영되어야 하는 과제가 남아 있다.​ 마지막으로 흥미로운 점은 보험사 비즈니스에도 큰 변이가 1어 괜찮은 아리라눙 점이었다 1단 사건이 줄어 보험료가 대폭 줄어들 것이었다 또 자율주행 자동차의 주행 데이터는 보험사가 아닌 업체에 나쁘지는 않기 때문에 기술업체가 갖고 있다. 이에 따라 제조업체의 나쁘지 않고 기술회사가 직접 이 데이터를 기반으로 보험산업에 진출할 수 있게 된다. 놀랍게도, 구글은 이미 "구글 자동차 보험료 비교"라는 플랫폼을 개발하였다. 그래서 보험회사들은 자동차회사나 기술기업들로부터 압력을 받을것이다. 리뷰어 클럽 서평단 자격으로 작성한 리뷰어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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