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방탄소년단(BTS) LOVE YOURSELF 轉 Tear 'Singularity' 컴백 트레1러 공개 확인해볼까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7. 08:06

    드디어!5월 7개의 자정을 조금 넘은 시각에... 기다리고 기다리던 방탄 소년단 3집 정규 앨범 LOVE YOUR SELF전 Tear"Singularity"컴백 토레하나라ー티ー자ー이 걸렸어요.5월 6개 다 가기 전에 큰형의 멤버들 진군이 공식 팬카페에 글을 올리고 혹그와잉티ー자ー이 나오지 않을까라고 생각했는데.(티저 뜨실 걸 알고 예쁜 글 올리는 진군, 속이 너무 깊어요♡ 노히를 응원합니다)!)과연 우리의 밤 하나 2시를 지나자마자 유튜브의 안내가 나왔습니다 이쵸크소 좀 토우레하 나의 우이우이울 조사할까요?달잽 놀이터 버전입니다 '^v 트레하나러 Trailer'라는 예고편을 말하는데요.우리가 알고 있는 컨테이너 박스 같은 것을 트럭 담장에 끌고 있는 트레하나러가 맞아요. 혹시 TV프로그램 '게릴라 콘서트'를 홍보한 거 기억하세요?가수들이 트레하나로를 타고 어느새 관객을 끌어모으려고 동분서주하던 프로그램이었는데 예전에는 그렇게 트럭을 몰면서 연극이 과인 영화, 서커스 광고를 하곤 했죠.그리고 영화 본편 상영 후, 끝날 무렵에 짧은 예고편이 상영되었다고 합니다.그런데 사람들은 보지 않고 극장을 나 서게 되면 하나 930년대에는 본편의 앞에서 나 왔다고 합니다 ​ 하나 964년 존 휴스턴 감독의 '여자라고 아그와잉의 밤'이란 영화가 예고편에 나 레이션을 깔고 빠른 트렌디하고 제작하고 틀어 봤는데 굉장히 히트 쳤던 것 같습니다. 그 다음 예고편의 중요성을 알게 된 영화판에서는 예고편에도 공을 들여 sound 악계까지 확대됐죠.우리 과의 라에에서 토우레하 나에게라는 말을 쓰기 시작한 것은 2000년대 무렵부터이라고 여깁니다^^*·티저·Teaser도 예고광고를 예기합니다. 상품에 대한 정보를 알려주지 않아서 향후 광고에 더 관심을 가지게 되는 것을 티저라고 하죠. 대개 티저는 트레하나러에 비해 작품의 길이가 짧습니다.지민 군의 'Serendipity 세렌디피티'와 정국 군의 'Uphoria'에 이어 이번 앨범의 인트로 주인공은 어떤 것인가? 궁금했는데 보컬라인 뷔가 LOVE YOURSELF Tear 컴백 트레하나로 인트로 전면에 과인이네요 V군이 부른 앨범 LOVE YOURSELF 轉 Tear 인트로 타이틀은 "Singularity" 입니다.특이점:질적도약이생기는특정시점,인공지능이비약적으로발전하고인간의지능을넘는기점을예기한다는의의를가진단어Singularity의다리sound는[|sɪŋgju|lӕrəti] 싱귤러리티? 정도로... - , - 합니다. LOVE YOUR SELF 러브유어 셀프 기승전결 시리즈 중 마지막 마answer의 인트로 'EPIPHANY 에피파니: 공현' 티저의 주인공은 진군이지요? 진 형, JIN 형들의 고생은 저희가 다 알고 있습니다.Singularity 뮤비를 보면 방탄소년단 멤버 뷔 군의 중저 sound 보이스가 눈길을 끄는 가운데 행거와 함께 하는 퍼포먼스가 멋집니다. 멍하니 입을 벌려 봤어요.하하하 감상해보세요...


    역시 방탄소년단의 소음악은 한 곳에 머무는 것을 거부하는군요.발표하는 앨범마다 타이틀곡은 물론 수록곡도 퀄리티가 특별하지만, 다양성에 매번 놀라고 있습니다.뷔 군, 태형 군의 목소리가 너무 소울풀한 건 알았지만 솔로곡 'Singularity 특이점'으로 빛을 발하는 것 같아요.예전에 방탄소년단이 뜨거운 신인이었을 때 미국에서 힙합 연수를 받는 콘셉트로 <아메리칸 허슬 라이프>라는 예능 프로그램을 했어요.그때 영화 시스터 액트의 실제 인물이라는 분이 V 군에게 보컬 레슨을 해 주거나 당신의 목소리는 영혼이 담겨 있다며 언젠가 많은 사람에게 기쁨과 좋은 영감을 준다고 축복한 에피소드가 소견 자신입니다.정말 그 분이 뷔 군에게 얘기한 대로  기쁨과 놀라움을 선물합니다.마치 깊은 바다를 유영하는 듯한 목소리로 그루브를 살려 노래해주셨으니 블루스의 영혼을 담은 재즈곡을 듣는 것처럼 정말 멋질 겁니다.


    >


    >


    첫 도입부 장면에서 빨간 옷을 입은 여자 댄서분이 등장할까봐 퍽 쳐봤는데 아니었어요.  옷걸이를 이용한 퍼포먼스 아이디어도 놀랐고.   태형이 손 연기가...  모두 태현이가 세련된 안무를 힙하게 소화해냅니다.


    >


    >


    >


    >


    퇴폐미가 섞인 치명적인 매력이 돋보이는 분위기를 연출한 것 같은데 태형 군의 비주얼이 특별해서 이런 종류의 뮤직비디오가 너무 잘 어울려요.저마다 훌륭하기 때문에 포스트모던한 갤러리에서 그림 몇 점을 보는 것처럼 황홀합니다.


    >


    >


    >


    >


    >


    스스로 꽃 그 자체의 뷔 군이 꽃밭에 앉거나 본인 루시스처럼 물 위에 앉아 자신의 모습을 비춰보며 치명적 치명성을 모두 보여줍니다.정말 예쁘세요.몇 년 전만 해도 이런 콘셉트가 어색해 보였을 텐데 방탄소년단의 막내 라인들이 정 스토리를 잘 성장시켜 주었어요.


    >


    >


    특히 마스크를 쓰는 마지막 장면, 나의 페르소나를 감추고 거짓말과 위선을 위한 장치를 내용으로 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만 --;; 화양연화로 이어지는 것인가?뭔가 질적 도약을 할 수 있는 특정 시점, 인공지능이 비약적으로 발전하고 인간의 지능을 뛰어넘는 기점을 내용으로 하는 이라는 단어와 관계가 있어 보입니다.  엘렌쇼에서 발표하기로는 신곡넘버 'Fake Love'에서 따지는 것 같은데 요건을 좀 더 상의하고 나중에 언급하겠습니다.RM 군이 수술 후 퇴원해 가장 먼저 썼다는 가사를 보면 진짜와 거짓을 꿰뚫는 자아성찰에 가까운 음악이라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단어선택을단순히사용해서풀어보지만내면을뒤집으려했던흔적이보입니다.RM 군은 철학적 고민을 뒤집은 가사가 아주 잘 쓰고 있어요.곡 분위기와도 잘 어울려요.>> 뭔가가 깨지는 소리가 난 문득 잠에서 깨서 낯선 소리로 떠들고 있어 그 소리가 빙결된 호수에, 또 금이 가서 목이 아파 감싸려고 하지만 내겐 목소리가 없고, 항상 그 소리가 들리고 또 울리고 있었고, 그 소리가 얼어붙은 호수에, 또 금이 가버렸잖아, 내 목소리 때문에 메웠을 것이다.날아가 버린 겨울 호수 위로 푸석푸석 푸석푸석했다 그 안에 내 얼굴 있어부탁이야. 아무 내용도 하지마.입을 막기 위해 손을 뻗어보지만 결국은 언젠가 봄이 오고, 볼 소리는 녹아 흘러가고, Tell Me 내 목소리가 가짜라면 날 버려야 했던 걸까.Tell Me 고통만 가짜라면 그때 내가 무엇을 했어야 했을까?


    >


    며칠 전 빅히트 트위터에 정국 노트가 유출된 뒤 티저 유출은 언제일까. 라고 기다리고 있던 LOVE YOUR SELF 轉 Tear 티저였습니다.5월 7일 심야에 기습 유출된 V군의 인트로, 서울 풀 하면서도 홈한 움액교루에 몽환적이고 섹시함이 넘치는 영상으로 가득 가득 찬...방탄 소년단(BTS)LOVE YOUR SELF Tear 'Singularity' 티저 감사합니다다른 트럭들도 기대하겠습니다  무슨... 울컥!!!! -+ 월요일에 앞두고 잠을 못자게 하는 빅히트, 얄밉네요 - 본 내용이겠죠... 태형이가 예뻐서 용서해 줄 아오! 이제 잠이 부족하지만...  그래도 굿 본인 하나...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