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전효성 당하나의 운세, 인스타 그 확인해볼까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4. 09:07

    날로 미모에 물든 전효성! 어제 방송된 당하나의 점괘에서 여름 여름 한 무드의 패션을 피로하여 제가 매우 관심있게 보았습니다.ᄒᄒ 보니까 당시의 착장이 마음에 들었는지 아는분의 스타에게도 사진을 업로드 하고 있었어요.


    >


    상큼함이 넘치는 전효성 인스타 패션!! 저는 개인적으로 전효성이 착용한 볼드한 느낌의 투명 귀걸이가 가정내용 귀여워 보였어요~ 후후후.


    >


    청량하고 깨끗한 느낌의 투명감이 빛을 반사시켜 포인트가 됩니다.


    >


    >


    오늘 운세방송에서도 움직일때는 은은히 반짝이지 않던 귀걸이!! 투명 아크릴 귀걸이를 발랄하면서 캐주얼한 감정이 있지만, 클래식한 자켓과 성냥도 좋더라~


    >


    >


    그리고 이번여름 정말 핫하고 트렌디한 아크릴 소재의 귀걸이로 더 예뻐보인 것 같아요! 전효성이 늘 그랬던 것처럼 운세, 인스타그램에서 보여준 투명 액세서리는 얼라인 alainn 제품이었죠!



    >


    전효성이 착용한 얼라인 귀걸이 제품은 핫서머 시즌을 겨냥해 김수미와 콜라보로 과인온 어린이 아이템입니다!


    >


    투명 컬러가 편안하고 액세서리로 블루, 그린, 레드 컬러의 공이 추가된 귀걸이입니다!! 원하는 분위기와 나쁘지 않은 컬러를 저에게 믹스매치 할 수 있으며 다양한 스타 하나링이 가능합니다. ᄒᄒ 귀걸이는 현아의 인스타이어링으로 제가 한번 소개한 아이템 이주♥


    >


    그래서 귀걸이는 공을 클러치처럼 뒤로 보내도 되고 앞에 배치하여 착용할 수도 있습니다.~멋지지않는 유아아이템으로 4개의 귀걸이를 갖게된 그런 감정적인 감정


    올여름 트렌디한 아크릴 귀걸이를 원하신다면, 독특한 액세서리는 어떨까요?<출처: JTBC_오늘의 운세, 전효성 인스타그램>


    댓글

Designed by Tistory.